본문 바로가기

중국 마케팅

2019 중국 의료미용(코스메슈티컬) 시장조사 보고서(1) / 번역본

2019 중국 의료 미용 산업 동향 연구 보고서(1)

 

 

               - 목차 -

 

1. 중국의 의료 미용 산업 개요

 

2. 중국의 의료 미용 시장 잠재력

 

3. 중국의 의료 미용 산업 가치 사슬 분석

 

4. 중국의 의료 미용 산업 동향 분석

 

 

자료원 : 중국시장전문기관 - 아이리서치

 

본 자료는 중국시장조사 전문기관에서 중국 의료미용 시장에 대한 시장자료로

글로벌조인스에서 초벌 번역 후 제공해드리는 자료입니다.

 

 

-----------------------------------------------------------------------------------------

 

보고서 개요

 

출처 : 전문가 인터뷰, 공개 데이터 리서치 도면을 기반으로 작성 됨.

 

서문: 2013-2017년의 빠른 성장을 경험 한 후 중국의 의료 미용 산업은 2018년 하반기에 업계 개편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다양하고 복잡한 소비자 요구로 인해 대부분의 기관은 혼란에 빠졌으며 투자자들은 점차 의료 미용 산업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산업과 기관은 다음과 같은 차원에서 생존을 추구 할 것입니다.

산업 현황 및 미래 공간, 제도적 가치 사슬 현황, 제도적 비즈니스 모델 및 산업 동향?

 

시장 공간: 의료 미용 시장의 규모는 2019 년에 1,390 억 위안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되며, 성장률은 20.1 %로 떨어질 것입니다. 주된 이유는 수요와 공급의 불일치입니다.

, 소비자 수요와 프로젝트,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및 기타 불일치 측면의 직원들. Ai Rui는 의료 기관에 2-4 년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비즈니스 모델을 조정하여야 합니다.

 

가치 분배: 의료 및 미용 산업에서 창출되는 가치는 주로 채널과 검색 플랫폼에서 얻어지며 의료 가치의 2-3 배입니다. 비즈니스 모델에서 기관 운영자는 종종 의료 서비스와 병원 관리를 압축하여 더 높은 수익을 얻기 위해 비용을 절감합니다.

개발 동향: 단기적으로 고객의 마케팅 비용에는 큰 변화가 없습니다. 의료 및 미용 기관은보다 효율적인 고객 확보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다양한 형태와 내용을 시도하십시오. 중기 적으로, 회원 관리 시스템의 성숙과 혼합 된 비즈니스 모델로 인해 의료 및 미용 기관의 비용 구조가 발생합니다.

 

글로벌 의료 미용 산업의 발전

 

의학적 아름다움의 기원은 고대 인도의 비강 재건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갈라진 입술과 구개 수리 수술의 유사성은 중국의 Wei Yong의 전기에서 설명됩니다. 이 후 오랫동안 역사 과정에서 모든 종류의 문헌에는 성형 수술의 흔적이 거의 없습니다. 1917 년까지 현대 성형 수술은 매독, 인종 차별 및 1 차 세계 대전의 부산물이었습니다.

치료는 다친 신체 나 마음을 치료합니다. 중국에서 현대 성형 수술은 1929 년에 시작되었으며 상하이 최초의 성형 수술 클리닉에 의해 표시되었습니다. 1997 년 이라크 메이어 설립은 민간 의료가 성형 수술 시장에 진입하기 시작했음을 나타냅니다. 이후 Huaxi Bio, Huahan Plastics가 상장되었으며 Meilai Immel과 같은 병원들이 들어

섰습니다.

중국의 미용 산업은 개발 단계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액면가의 경제적 가치에 의해 영향을받는 2015 년에, 의료 미용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기에 들어갔으며, 이는 개업의에게 큰 이익을 가져다 줄뿐만 아니라, 또한 많은 사회적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2018 년에는 거의 50,000 개의 컴플라이언스와 흑인 기관이 있으며 소기업 모두 이익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는 소문이 있었습니다.

개편 단계에서, 의료 미용은 대량 소비 제품이 되었습니다.

 

<그림> 세계 미용 의료 분야의 발전 역사

 

세계 미용 의료 분야의 발전 역사

 

현대 의료 미용 산업 정의 및 특성

 

아름다움을 위해 의학은 주요 수단입니다.

임상 의학과는 달리 미용의학은 치료가 아닌 미학을 목표로 합니다. (의학 지식 외에도 의사는 여전히 똑같이 중요한 미학 이론과 심리학을 가져야합니다) 따라서 미용의학은 수술, 약물, 의료 기기 및 기타 외상성 또는 침습성을 사용하여 여러 속성 및 다 분야 그룹을 포함하는 산업입니다

인체 외관의 수리 및 개조 및 인체의 다양한 부분의 형태를 위한 의료 기술 방법. 일반적인 수술 항목으로는 안와 성형 수술, 코 성형술, 유방 확대, 얼굴 크기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비수술 유형에는 광선 요법, 히알루 론산 주사 및 동결이 포함됩니다. 의료 아름다움에 해당하는 것은 이미지 디자인과 아름다움, 피부 관리, 아름다움을 포함한 삶의 아름다움입니다.

신체 형성 등 둘 사이의 구별은 손상된 진피 층이 표준인지 여부에 기초합니다.

 

 

의료미용 항목 분류

 

수술

안면 수술 : 눈꺼풀 / / 코 성형, 지방 / 보철물 충전/ 모발 이식 등

흉부 수술 : 유방 확대, 모유 수유, 가슴 수리 등

신체 : 지방 흡입 수술, 지방 충전, 신체 형성 등

 

비수술

주사 : 보툴리눔 독소, 히알루 론산, 히알루 론산 등

비주사 : 광 회춘, 산 박리, 미세 박피술, 피부, RF 압축, 레이저 제모 등

 

중국 의료미용 항목 분류 체계

글로벌 미용산업 시장규모

 

전세계 의료 시장에서 비 외과는 위험이 적고 대중에게 인기가 있어 전체의 약 50 %를 차지합니다. ISAPS (International Society of Aesthetic Plastic Surgery)에 따르면 2017 년 전세계 미용의료 사례의 수는 2,300 만 명 (미국, 브라질, 일본, 멕시코, 이탈리아, 독일, 콜롬비아, 태국 포함)입니다. 기본적으로 2016 년부터 변경되지 않음 (한국 및 대만 제외) 전체적으로 전 세계 의료 미학 사례 성장률은 약 7 %로 유지되며 비수술 적 사례는 수술적 사례의 수를 초과합니다. 비수술 프로젝트는 상대적으로 위험이 낮고 복구 기간이 짧으며 영구적이지 않습니다. 수술을 원하지 않는 소비자와 얼리 어답터 소비자에게 더 적합합니다.

 

세계 의료미용 수술 및 비수술 현황

 

전체 성장률은 약 20 %로 둔화되었고 시장은 조정 단계에 들어섰습니다.

2019 년 중국의 의료 미용 시장 규모가 1,373 억 위안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하고, 성장률은 20.1 %로 둔화 될 것으로 전망됩니다. 2013 년부터 2017 년까지 의료 및 미용 산업은 고속 개발 단계입니다. 이 부문에서는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많은 기관이 등장했으며, 2015 년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레드 문화의 영향으로 소비자의 수와 수요가 더 증가했습니다. 업계를 위한 2018 전환점에서 다수의 중소 ​​규모 조직이 수익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시장은 수요와 공급이 불 일치 합니다 (프로젝트의 소비자와 실무자,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등) 한편, 신규 소비자의 수 감소로 인해 신규 소비자가 적절한 기관과 의사를 찾는 것이 어려우며, 한편으로는 의료 및 운영으로 인해 다수의 중소 ​​규모 조직이 있습니다. 인재 부족과 기존 고객 손실로 인한 새로운 인재 부족으로 시장 성장률은 서서히 감소하고 있습니다. 2-4 년의 제도적 자체 조정 및 개혁을 기대합니다.

 

시장구조: 2018년 수술 vs 비수술 점유율 6.5:3.5

마이크로 루핑 기술이 좋아짐에 따라, 비수술의 점유율이 점점 더 높아 질 것으로 보입니다.

2022년 예상 수술 vs 비수술 점유율 5.5:4.5

 

 

2012-2022년 중국 의료미용시장규모